정 주지 말라,ㄴ다.

거리 두고
사무적으로 대하라,ㄴ다.

잘해주려, 챙겨주려 하지 마라,ㄴ다.

글쎄.
내가 천성적으로 가능할지......😭

그럼 교사가 공무원이지, 선생이냐?

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
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겠지.

그렇지만
그건
재미가 없잖아.😂

'교육일반+학교 마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해정, 사춘기 자녀와 책 한 걸음  (8) 2025.08.10
살만 칸, 나는 AI와 공부한다  (4) 2025.08.10
담임을 해야하는 이유  (0) 2025.06.22
교사의 기도  (1) 2025.06.14
찾아줘서 고마워.  (0) 2025.06.09
:
BLOG main image
수봉★샘과 닿고싶다면... by 까만★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377)
종알종알...내 이야기 (178)
기억의 사진첩 (49)
토론/논술 교육마당 (123)
문학/국어 교육마당 (104)
연극 교육마당 (1)
교육일반+학교 마당 (279)
책 되새기기 (169)
노래+뮤비 되새기기 (60)
영상 되새기기 (91)
그밖의 되새김질 (46)
사람 이야기 (140)
두드림Do Dream (26)
지금, 하자! (4)
향기의 샘 (2)
화수분 (0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달력

«   2026/06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Total :
Today : Yesterday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