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 주지 말라,ㄴ다.
거리 두고
사무적으로 대하라,ㄴ다.
잘해주려, 챙겨주려 하지 마라,ㄴ다.
글쎄.
내가 천성적으로 가능할지......😭
그럼 교사가 공무원이지, 선생이냐?
아무 것도 하지 않으면
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겠지.
그렇지만
그건
재미가 없잖아.😂
'교육일반+학교 마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이해정, 사춘기 자녀와 책 한 걸음 (8) | 2025.08.10 |
|---|---|
| 살만 칸, 나는 AI와 공부한다 (4) | 2025.08.10 |
| 담임을 해야하는 이유 (0) | 2025.06.22 |
| 교사의 기도 (1) | 2025.06.14 |
| 찾아줘서 고마워. (0) | 2025.06.09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