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속 살릴 점
[ ]학생, 교과, 나에 대한 성찰, 반성, 개선력
[ ]개념 쉽게 이해시키기
[ ]구조화된 유인물
[ ]초점 있는 수업(중요 내용 강조)
[ ]혁신(패들릿)
[ ]소통, 참여(수업일기, 학생 말 듣기, 질문쪽지)
[ ]좋은 문제 만들기
[ ]열정, 재미
[ ]활동->협동심, 창의력 등
[ ]큰 글씨, 큰 목소리
고칠 점
[ ]발음 연습
[ ]여유있는 수업으로 발음 천천히, 또박또박
[ ]수행 부담 줄이기. 중용, 균형.
[ ]목소리 크기 메타인지, 조절 : 내 목도 위하기
[ ]학생, 교과, 나에 대한 성찰, 반성, 개선력
[ ]개념 쉽게 이해시키기
[ ]구조화된 유인물
[ ]초점 있는 수업(중요 내용 강조)
[ ]혁신(패들릿)
[ ]소통, 참여(수업일기, 학생 말 듣기, 질문쪽지)
[ ]좋은 문제 만들기
[ ]열정, 재미
[ ]활동->협동심, 창의력 등
[ ]큰 글씨, 큰 목소리
고칠 점
[ ]발음 연습
[ ]여유있는 수업으로 발음 천천히, 또박또박
[ ]수행 부담 줄이기. 중용, 균형.
[ ]목소리 크기 메타인지, 조절 : 내 목도 위하기
'문학/국어 교육마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박완서, 오해 (0) | 2018.11.29 |
---|---|
중세국어 (0) | 2018.11.29 |
욕설의 언어사회학 (0) | 2018.11.13 |
라이프 (0) | 2018.09.08 |
이기정, 국어 공부 패러다임을 바꿔라 (0) | 2018.08.09 |